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마운트리버 투스텝 에코체어

by 쿠밥이 2020. 9.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내돈내산 제품은 "마운트리버 투스텝 에코체어"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음편히 여행을 못가다 보니 캠핑에 눈을 뜨기 시작했기 때문이죠  


기본 오브 기본 아이템인 캠핑의자 에 대한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 



한줄 평  

"

이렇게 편하다고??

"



이 사진은 전용 백 안에 들어 있는 마운트리버 투스텝 에코 체어의 모습이에요 


부피가 작아서 캠핑 뿐만 아니라 백패킹에도 유용하게 쓰일 거 같아요





아래의 사진은 의자프레임과 시트를 조립(?) 하는 설명서입니다


똥손인 저도 조립하는데 1분도 안걸릴만큼 너무너무 쉽네요





여기서 폴대묶음을 풀고 몇번 슥-샥 슥-샥 털어주면 바로 의자모양으로 변신 !


제가 산 제품 옵션은 블랙 색상의 사이드메쉬입니다


기존의 시트보다 양 쪽이 메쉬라서 바람도 잘 통하고 시원한 느낌을 받았어요





아래 사진의 빨간색 부분이 바로 마운트리버 투스텝 에코체어의 필살기!!!


뒤로 몸을 젖히면 프레임이 뒤로 젖혀져서 각도가 변하게 되어서 너무너무 편하네요 





처음에 이 의자를 사기 전에는 헨리녹스와 타사제품들을 많이 찾아보고 고민하였지만 


모든 캠퍼들의 솔직평에는 "마운트리버 투스텝 에코체어"가 있었어요


여기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




'내돈내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벤] 롤탑테이블 패밀리 사이즈 언박싱 !!  (2) 2020.10.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