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부다비 맛집] Switch Abudhabi

by 쿠밥이 2021. 1. 7.
반응형

[아부다비 맛집] 스위치 Switch Abudhabi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은 아부다비 맛집 Switch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아부다비 더 에디션 호텔 숙박 중 아부다비 맛집을 찾다가 거리도 가깝고 후기도 좋아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Switch 가게 앞에 가자 야외에는 로컬 사람들로 북적했어요


'아 여기는 로컬 맛집이구나?'


스위치 외관모습


야외 테이블은 만석이라 저희는 실내 테이블에 앉았어요


자리에 앉고 직원분이 주문을 도와주셨어요


메뉴는 인스타그램에 Switch dubai를 검색해서 메뉴 선택 후 선택한 보여달라고 했어요


인스타에 보니 메뉴들을 동영상이나 사진으로 볼 수 있어서 메뉴선택이 쉬웠어요 ㅎㅎㅎ


메뉴 주문후 실내 모습을 찍어보았어요


실내에도 자국민들이 많네요



스위치 주방 


실내에서 야외 바라본 모습




식당 내부는 테이블이 많았고 전반적으로 깔끔한 모습입니다




주문 음식


Buffalo Chicken

꾸덕한 치즈에 촉촉한 치킨 조합이 너무 맛있었어요

치킨이 총 다섯개가 나왔어요 

치킨에 치즈를 둘러싸주는 동영상을 보고 주문했어요(동영상은 밑에 있어요)



↑↑↑

(치킨에 치즈를 감싸주는 동영상이에요 침샘 주의!)




DYNAMITE FRIES

위에는 양파튀김 아래는 감자취김이랑 치킨텐더?가 있었어요

계속먹으니 치즈가 느끼해서 다 먹지 못했어요




Pink Risotto

밥, 치킨, 버섯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짭지 않고 딱 맛있었어요





White Pasta

크림소스에 버섯이 들어간 파스타

진짜 취저!!! 너무 맛있었어요




이렇게 4가지 음식먹고 239AED 나왔던걸로 기억해요 원화로는 대략 72000원이 되겠네요




이상으로 아부다비 맛집 Switch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