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부다비 맛집] 벨지안 카페 Belgian Cafe

by 쿠밥이 2021. 1. 9.
반응형

[아부다비 맛집] Belgian Cafe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은 2020년 12월31일날 아부다비 맛집 Belgian Cafe에 다녀온 후기를 말해보려 합니다.

 

Belgian Cafe는 아부다비 Intercontinental Hotel에 위치하는 여러식당들 중 하나입니다

 

사실 처음부터 Belgian Cafe를 갈려고 했던건 아니고 Cho gao라는 아시아 레스토랑에 가려고했었는데

 

실내에서 먹는 것 보다 야외에서 먹고 싶어서 발검음을 돌렸어요

 

 Belgian Cafe는 실내, 야외에서 모두 식사가 가능해요 

 

실내 Belgian Cafe 모습  출처 : Google Belgian Cafe 

 

실내도 분위기가 좋았지만 야외가 훨씬 더 좋아서 야외에서 먹기로 결정했어요

 

야외에 빈 테이블에 앉아서 주변을 사진찍어 보았어요

 

야외

여러 조명들과 신나는 음악이 저를 설레게 했어요

 

오른쪽 무대에서 디제잉 중
분위기 메이커 퐈이어~~!!
쓰고계시는 황금모자는 가게에서 연말이라고 테이블마다 빌려주는 아이템

 

화려한 조명이 나(무)를 감싸네~♬
나무에 방울들로 장식
야외 주류를 담당하는 PUB

 

 

주문한 음식

 

호가든 맥주

보통 이렇게 큰거 주문 안하는데 12월31일이라서 바우처 사용불가 + 최소금액이 250AED으로

술을 대용량으로 주문하였습니다(제 기억상 이 맥주가 230AED 원화로 약7만원이었네요)

세잔 따르니 저정도 비워지더라구요. 총 8잔 정도 나왔던거 같아요

 

 

 

스페셜메뉴 England OOO Steak

스페셜 메뉴판에 따로 나온건데 그걸 찍지않아서 이름을 찾을 수가 없네요 ㅠㅠ

스테이크에 빵처럼 밀가루 튀김?이 감싸져있고 마늘과 감자로 구성되어있어요

스테이크는 되게 부드러웠고 맛있었어요

하지만 양이 작았어요 

 

 

Fork Festival

부드러운 폭립,고기,소세지,베이컨 그리고 감자튀김

전반적으로 너무 짜지않고 맛있었어요

 

Flemish Beef Stew

소고기 볼부위 요리와 으깬감자에요

소스가 달콤하고 고기 육질이 부드러웠어요

 

Buffalo Wings

맥주 큰거 시키니 서비스로 나온 음식이에요

여러가지 메뉴 중 이걸 강력 추천하는 이유가 있었어요

뭔가 치킨인데 껍질이 족발껍질느낌이라 더 쫀득하고 맛있었어요

 

맥주와 음식을 먹고 나니 너무 배가 불러서 불꽃놀이 하기 전 주변을 산책했어요

 

가게 주변이 너무나도 예뻐서 사진으로 남겼어요 

 

산책로

 

 

산책로에서 본 에띠하드타워 뷰

 

 

산책로에서 본 인터콘티넨탈 호텔 뷰

 

 

동영상을 보시면 Belgian Cafe 분위기를 알 수 있으실꺼에요

 

 

 

 

총 평

인터콘티넨탈 호텔 내부에 위치하는 가게

 

엔터테이너 바우처 사용 가능(12월31일에는 사용불가+인당 최소 250AED사용)

 

야외 테이블에서 식사 시 주변 뷰가 좋아요

 

연인들끼리 가면 좋은 추억이 될거같아요

 

메뉴는 전반적으로 맛있어요

 

 

 

 

 

 

이상으로 아부다비 Belgian Cafe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