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대 맛집] 부산대 3대 맛집 텐동롯코

by 쿠밥이 2020. 12. 28.
반응형

[부산대 맛집] 부산대 3대 맛집 텐동롯코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부산대에는 맛집이 참 많은거 같아요


오늘은 부산대 3대 맛집 중 하나라고 불리는 텐동롯코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49번길 38





저희는 에비텐동이랑 극상텐동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게 내부 정면>


<가게 내부 좌측>


<가게 내부 우측>


<가게 내부 우측>





텐동 롯코에서 물은 SELF 입니다


진짜 멍멍인줄 알고 깜짝놀랐어요 


테이블에 기본반찬이 두가지 있었어요











극상텐동  : 장어, 새우, 생표고, 두릅, 단호박, 꽈리, 김





그냥 튀긴 김이었어요


생표고인데 식감도 좋고 쫄깃?한게 맛있었어요


두릅인데 건강한 맛이었어요



꽈리고추는 맵지않고 간장에 밥비벼 먹을때 느끼함을 잡아줬어요


역시 새우튀김은 말이 필요없죠??


장어는 살도 두툼하고 잘튀겨져서 맛있었어요


미소장국이 맛있었어요 버섯 짱

.



에비텐동 : 블랙타이거1, 새우1, 가지, 양파, 꽈리, 김




에비텐동은 블랙타이거가 메인이었어요


블랙타이거는 확실히 새우랑은 다르게 살도 많고 큼지막했어요



텐동이 낯선 저에게는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튀김이 하나하나 다 맛있서 만족했습니다






이상으로 부산대 맛집 텐동롯코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