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해 맛집] 남해 핫플 절믄나매

by 쿠밥이 2020. 12. 26.
반응형

[남해 맛집] 남해 핫플! 절믄나매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 경상남도 남해군에 위치한 '절믄나매' 입니다


남해로 여행을 계획하면서 남해 맛집을 찾아보다가 알게된 곳이에요


가게 이름도 마음에 들었고 후기도 괜찮아서 찾아간 곳입니다




영업시간 


목~월 11:3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화 수 휴무


  • 경남 남해군 남해읍 화전로38번가길 6




남해에 도착하자마자 점심 먹으러 들린 곳이에요


주차는 가게에서 30M 정도 떨어진 길가에 주차라인이 그려져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고 왔어요 


주말이라서 그런건지 원래 관리인이 없는건지 잘모르겠으나 무료로 이용하였어요


가게 앞이 포토존인가봐요! 사진찍기 이쁘게 꾸며놓았어요


하지만 날씨가 추워서 사진은 패쓰-!



가게 외관 사진



오후 12시쯤 갔었는데

코시국이라 그런지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젊은 사장님이 계셨구요

가게는 크지않고 3~4 테이블 정도 있었던거 같아요

가게 내부 사진입니다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보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해 화전한우 불고기 덮밥 그리고 전복내장 파스타 입니다

주문하면서 느낀점은 가격이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메뉴에 1인 셰프 레스토랑으로 조리시간이 다소 걸린다고 적혀있었는데

두분이서 요리를 하셨고 그래서인지 주문한 메뉴가 금방 나왔어요 


남해 화전한우 불고기 덮밥


전복 내장 파스타


전복 내장 파스타



남해 화전한우 불고기 덮밥은 불고기와 버섯 그리고 양파에 고춧가루가 들어가 약간 매꼼한 맛이에요

전복 내장 파스타는 음.. 치커리,전복 그리고 고추가 들어가있었어요

저는 매콤한걸 좋아해서 고추랑 먹기 딱 좋았습니다





총 평
★★★☆☆

솔직한 맛 평가를 하자면 맛있다 보단 그냥 무난한 정도였고

가격을 생각하면 맛있는건 아니라고 생각들었습니다.



이상 절믄나매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