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청송 숙소] 온천하기 딱좋은 소노벨 청송 리조트

by 쿠밥이 2021. 1. 16.
반응형

[청송 숙소] 소노벨 청송 리조트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은 소노벨 청송 리조트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2020년 12월에 방문했었는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이놈의 귀차니즘이 ...





언제바뀌었는지는 모르겠지만 (구) 대명리조트 청송이었어요


입구에 들어가니 코로나로 인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열화상 감지 카메라가 운영 




카운터



전반전으로 리조트 내부는 모던한 느낌이나고


엘리베이터랑 복도 또한 넓고 깔끔했어요







바로 위 사진 보시면 쓰레기 버리는 곳이 있죠?


퇴실 할 때 분리수거해서 저기에 버리셔야 해요


저희가 머문 방은 거실 1 + 침대방1 + 방 화장실 + 온돌방1 + 공용화장실 + 테라스로 구성되어있었어요


방 내부



거실


거실 TV


침대방



침대방 화장실


침대방 샤워실



온돌방


온돌방 장롱 속 침구류


공용 화장실


공용 화장실에 비치된 수건



부엌


요리 시 필요한 냄비 및 도구

행주, 수세미 그리고 퐁퐁


인덕션


전기포트기와 수저세트


밥솥





테라스 뷰





후 기



저는 가족여행으로 소노벨 청송 리조트를 다녀왔는데 정말 힐링하고 왔어요


청송 자체만으로 보면 다른 지역에 비해 볼거리가 적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집에서 한시간 반 정도 거리라서 적당히 드라이브 하기에 좋았고


단풍구경으로 유명한 주산지에 산책하며 맑은 공기도 마셨고


소노벨 청송 리조트에서 노천을 즐기면서 가족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노천이 잘되어 있어서 거의 한시간 동안 노천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노천은 꼭 한번 가보세요 엄청 좋아요


목욕탕안에 노천탕이 있다는 건 감안하셔야 합니다


집으로 미리 대게를 시켜놓고 가져가서 쪄서 먹었어요


놀러가서 먹으니 정말 꿀맛..!











이상으로 소노벨 청송 리조트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