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부다비 호텔] 에디션 호텔 Abudhabi Edition hotel - 방 내부

by 쿠밥이 2021. 1. 4.
반응형

[아부다비 여행] 아부다비 5성급 호텔 에디션 


The Abu Dhabi EDITION

★★★★★


위치 : Marina - Al Bateen - Abu Dhabi

전화번호 : +971 (0) 2 208 0000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은 아부다비 호텔 중 메리어트 호텔 계열인 에디션 호텔에 대하여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멀리서 보이는 에디션 호텔 갬성이랄까요?? 


보기만해도 호텔이 좋을것 같은 예감이 들었어요

(사실 저 건물은 호텔 맞은편에 있는 에디션 레지던스 입니당)




코로나로 인해 발렛주차는 불가하고 직접 지하 주차장 주차 하셔야 해요


로비가 너무 분위기 있어서 체크인 후에 찰칵 찰칵!!


로비는 몇장만 찍을려고 했는데 그러기엔 너무 좋았어요 ㅎㅎ


로비


내부에서 바라본 호텔 정문 입구


잘 안보이지만 포켓볼대가 있어요



로비에 있던 트리. 트리가 이뻐서 찍었어요 ㅎㅎㅎ



로비 중앙에서 호텔 위를 바라본 사진



엠보씽이 빵빵한 의자. 그냥 찍고싶어서 찍었어요 




호텔 복도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보이네요


방 앞에서 바라본 호텔 내부 모습


2박 3일을 함께했던 방







호텔 방 내부


방 + 화장실 + 테라스


방 내부는 흠잡을 곳 하나 없이 정말 깨끗했고 넓었어요


더블베드가 있는데도 남는 공간이 많았어요





세상에서 제일 푹신한 더블베드

이때까지 다녀온 호텔들 중 단연코 최고로 편안한 침대였어요

메리어트 계열사들은 대부분 침대가 편안한 것 같아요






화장실


무슨 욕조가 이렇게 크지? 하는 생각과


고급지고 분위기 있는 화장실 


어메니티LE LAVO 르 라보 였어요


향이 좋아서 찾아보니 뉴욕에서 유명한 브랜드더라구요 




엄청나게 큰 욕조



샤워실


화장실


방에서 바라본 화장실

(유리 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화장실과 방 사이에 유리가 있어요)

없는줄알고 유리에 머리 박은 바보..


LE LAVO 르라보 어메니티






기타 편의 용품


다리미와 아주아주 푹신한 배쓰로브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과 캡슐



헤어 드라이기


개인 금고




테라스


친절한 직원분이 스탠다드 룸에서 무료 업그레이드 시켜주셔서 테라스가 있는 방을 받았어요



그랜드 하얏트에 이어 두번째네요 ㅎㅎㅎ 전동 커튼 너무 좋아요






마지막으로 룸 서비스 청소가 너무 좋았어요


평소엔 내 물건에 손 안대어줬으면 해서 항상 PRIVACY 버튼을 눌러놓는데 


그날은 깜빡하고 그냥 외출했다가 의도치 않게 룸 서비스를  받게 되었네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


EDITION 이라고 써져있는 선 정리 부착지??


귀찮아서 바닥에 캐리어를 놓았는데 캐리어 받침까지 펼쳐주셨어요


세면대 위에 올려놓았던 스킨로션들을 깔끔하게 올려주셨어요



총 평

★★★★★


고급스러운 분위기


숙박 가격이 조금 비싼 편

(아무래도 급이 있어서 그런거같아요)


어메니티가 르라보


직원들이 매우 친절


욕조가 매우 큼


더블베드 푹신함 최고


조식 맛집


재방문 의사 100%





이상으로 아부다비 에디션 호텔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에디션 호텔 조식에 대해서 간략하게 올리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