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부다비 호텔] 에디션 호텔 Abudhabi Edition hotel 조식

by 쿠밥이 2021. 1. 5.
반응형

[아부다비 여행] 아부다비 5성급 호텔 에디션 - 조식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어제 올렸던 아부다비 에디션 호텔 방소개 이후 두번째로 조식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에디션 호텔은 아부다비에서 조식이 맛있기로 소문이난 호텔이에요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호텔들은 뷔폐식이지만 에디션 호텔은 메뉴에 있는 음식을 주문하여 먹는방식이에요


장소는 호텔 Ground Floor에 위치한 Alba Terrace 식당에서 실내 또는 야외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어요



조식 메뉴



저는 숙박예약 시 조식포함하여서 메뉴의 맨 오른쪽 열을 무제한 주문할 수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음식은 샥슈카였어요


샥슈카에 아랍식 빵을 찍어먹으니 딱 좋았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들을 나열해 볼게요


오믈렛 - 오믈렛은 실패가 없지요 ㅎㅎㅎ


샥슈카 - 아랍식 빵을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과일


AVOCADO & EGG - 저는 아보카도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그냥 건강한 맛이었어요


아랍식 빵


프렌치 토스트 - 달달하니 커피랑 마시니 환상이었어요


요거트와 아랍식 빵






이상으로 아부다비 에디션호텔의 조식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