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 자가격리 해제 후 자가진단키트 양성

by 쿠밥이 2022.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저는 2월22일 코로나 PCR 검사해서 당일 양성 판정 받고 22일~28일까지 자가격리 하였습니다.

 

오늘로 확진받은지 9일차인데 저는 해외근무 중이라 다시 출국하려면 PCR 음성확인서가 필요하답니다 ㅜㅜ

 

그래서 어제부터 집에서 자가진단키트 해보고 있는데 아직 양성이 뜨네요 ㅠㅠ

 

자가진단키트가 음성이 떠야 PCR 받으러 가볼텐데요 ..

 

코로나 확진 후 8일차 자가진단키트 - 양성
코로나 확진 후 9일차 자가진단키트 - 양성

 

 

아직 양성이 뜨네요 ㅠㅠ 8일차보다 좀 옅어지긴 했는데 ,,, 아직 선명한 줄이 보이네요 ㅠㅠ

 

아픈곳은 없지만 약먹고 코 세척해주면서 음성이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ㅠㅠ

 

내일 아침에 다시 검사해보고 후기 납기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