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코로나 확진 자가격리 해제 후 11일차 자가진단키트

by 쿠밥이 2022.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확진되어서 자가격리한지 11일차에요

 

원래 부산 씨젠의료재단에 가서 PCR 검사를 하려고 했으나 해외 출국 규정이 바뀌어서 백신접종완료 증명서로 대체가

 

가능하다네요. 그래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아침에 일어나서 자가진단키트 한번 더 해보았습니다.

 

이젠 처음만큼 떨리거나 긴장되지 않았어요. 음성이 나올꺼 같다는 믿음??이 생겼어요!

 

자가격리 11일차 자가진단 테스트 - 음성

 

 

결과는 역시 음성!!

 

아래 사진은 제가 자가격리동안 자가진단키트 사용했던 사진이에요

자가격리 8일차 / 9일차 / 10일차 / 11일차

 

 

확실히 몸에서 바이러스 찌꺼기가 빠지나봐요 

 

처음엔 짙은 줄이었는데 9일차에 옅어지더니 10일차부터는 보이지않네요 

 

7일만 격리하면 되지만 불안한 마음에 밖에 나가지않고 집에서 격리했었는데 이제 밖에 나가려고 합니다 

 

비록 오미크론? 코로나? 에 걸려 몸에 항체가 있지만 마스크 잘 쓰고 돌아다닐게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아참! 자가격리 꿀팁 하나만 알려드릴게요

 

저는 인후통이 굉~장히 심했어요. 목소리가 많이 갈라지고 가래가 많이 나왔는데 따뜻한물,꿀물,

 

도라지 생강차를 수시로 자주 마셔주니 4일차에 목이 돌아왔어요. 따뜻한물 자주 마셔주셔야해요 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