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부다비 호텔]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Grand Hyatt Abu dhabi Hotel & Residence

by 쿠밥이 2020. 10. 19.
반응형
더보기

[아부다비 호텔]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Grand Hyatt Abu dhabi Hotel & Residence

★★★★★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ETIHAD TOWERBab Al Qasr Hotel 사이에 위치한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 레지던스 입니다

 

아부다비의 야경 맛집으로 유명한 에미레이츠 팰리스 근처 호텔 중 하나입니다

 

메인 입구를 들어오면 COVID-19로 인해 열을 측정해야 해요

 

그리고 나서 웅장한 로비가 보여요

 

메인 입구 및 로비

 

로비

 

이후 체크인을 했어요

 

꿀팁!! 호텔 예약 시 EMIRATES PALACE VIEW 원한다고 말할 것!

 

뷰는 SEA VIEW 와 EMIRATES PALACE VIEW 두 가지가 있는데

 

 EMIRATES PALACE VIEW 가 환상입니다.

 

저는 말한다는 걸 깜빡했었는데

 

운이 좋게도 18층 EMIRATES PALACE VIEW 방을 받아서 

 

2박 3일 동안 황홀한 야경을 볼 수 있었어요

 

완전 신나!!!

 

호텔은 43층까지 있으며 

 

저는 킹룸을 예약했었습니다

 

그럼 호텔 내부 사진을 보실까요??

 

엘리베이터 층별 안내

 

호텔 복도


<방 내부 사진>

 

 

침대 양 옆에는 에어컨, 조명 그리고 커튼 조절 버튼이 있었어요

 

냉장고는 비어있었어요


<화장실 내부 사진>

화장실 / 샤워실

욕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근처 마리나 몰가서 LUSH 입욕제 사서 하루에 30분씩 반신욕 했어요

 

그리고 Five guys 배달시켜서 시원한 밀크쉐이크에 반신욕하니 

 

너무 행복했어요 !!

 

 

 

그리고 샤워실에 비치된 어메니티는 

 

BALMAIN 어메니티 !!

 

 향이 좋아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꽤나 비싸더라구요

칫솔 세트가 없어서 달라고 요청했더니 가글이랑 다른 어메니티들도 많이 가져다 주셨어요 

 

비싼걸 이만큼이나...!! 

 

무조건 다 챙겨야해요ㅎㅎㅎ

 

화장실 내부에는 드레스 룸이 있어요 !!

 

화장실 내부 드레스 룸

드레스 룸에는 사이즈가 다른 슬리퍼 2개, 다림질 셋트 그리고 드라이기가 비치되어 있어요

 

슬리퍼 / 다림질 세트
드라이기

 


방 내부는 매우 깔끔했고 

 

침대는 킹사이즈라 넓고 편했어요

 

이 방에서 장점은 누가 뭐래도

 

EMIRATES PALACE VIEW !!

 

ㅇㅇㅇ\\\!

EMIRATES PALACE
ETIHAD TOWER

 

전동으로 커튼을 열고 닫고 하길래

 

동영상 찍어봤어요 !!

 

다시봐도 뷰가 너무 좋네요

 

18층에서 바라본 EMIRATES PALACE VIEW

뷰 맛집 인정하시죠??


후기

 

지금은 COVID-19 으로 인해 발렛주차 서비스가 안되었고

 

조식은 각 구역별로 음식 앞 직원분들이 접시에 음식을 담아주셨는데

 

음식 가지 수가 많이 없었어요. 아무래도 COVID-19 때매 소규모로 운영하는 것 같았어요

 

헬스장도 가면 라텍스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운동을 했었습니다. 

 

헬스장 시설은 있을 것들은 다있는 것 같았어요

 

욕실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근처 마리나 몰가서 LUSH 입욕제 사서 하루에 30분씩 반신욕 했어요

 

아참 ! 그리고 호텔 내부에는 2구 콘센트가 바로 안꼽히니 3구 짜리 충전기 또는 변환기 필수 ! 

 

 

 

조식, 헬스장 그리고 비치 관련 사진은 다음 글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Grand Hyatt Abu dhabi Hotel & Residence 위치는 아래에 링크 걸어 두었습니다

 

https://www.google.co.kr/maps/place/Grand+Hyatt+Abu+Dhabi+Hotel+%26+Residences+Emirates+Pearl/@24.4583912,54.3206358,15z/data=!4m8!3m7!1s0x0:0x121e38c87ef1093!5m2!4m1!1i2!8m2!3d24.4583912!4d54.320635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