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아부다비 호텔]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Grand Hyatt Abu dhabi Hotel & Residence(조식, 비치, 헬스장)

by 쿠밥이 2020. 10. 21.
반응형

[아부다비 호텔]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Grand Hyatt Abu dhabi Hotel & Residence

★★★★★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 레지던스 두번째 포스팅으로

 

호텔 조식, 비치 그리고 헬스장에 대하여 말해보겠습니다

 

호텔 체크인 시 찍어둔 부대시설 이용시간 안내서 입니다

 


조식

조식은 P2층에 위치한 SAHHA 에서 먹었습니다

 

이용시간 

06:30 ~ 10:30

(주말은 11시 까지)

 

 

 

테이블이 많아 자리 걱정은 안해도 될 것 같아요 

 

조명도 화려하고 소파나 의자들을 보니 모던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음식의 종류가 많지 않았어요

 

아마도 COVID-19 때문인 것 같아요 

 

분명 호텔 리뷰 봤을땐 조식이 아주 맛있다고들 하셨는데 ㅠㅠ

 

 

그리고 직원분들이 각 음식 구역 앞에 서서 원하는 음식을 접시에 담아서 주시네요

 

총 3구역으로 구성되어있었어요

 

첫 번째 구역은

 

요리사 분들이 요리하면서 그 자리에서 음식을 담아 주는 곳입니다

 

오믈렛, 소세지, 할루미 치즈, 구운 토마토 등이 있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오믈렛 사진밖에 못찍었네요 ㅠㅠ

 

 

 

 

 보시면 오믈렛 만들어주는 요리사 분이 계신데

 

지금까지 먹었던 오믈렛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몇몇 호텔에는 아랍 특유의 맛?이 느껴지는 오믈렛도 있었는데

 

여기 오믈렛은 그런맛도 안나고 쵹쵹하고 맛있었어요 !!

 

머무르는 동안 하루에 두번씩 먹었어요 ㅎㅎㅎ

 

 

두 번째 구역 입니다

 

빵과 꿀, 딸기쨈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다른 호텔들에 비해 빵의 종류가 다양했어요

 

빵도 눅눅하지않고 딱 좋았어요

 

 

마지막 구역은 

 

요거트, 과일 그리고 씨리얼로 구성되어 있어요

 

 

씨리얼이 종류별로 있어서 기호에 맞게 먹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제가 담았던 음식들을 보여드릴게요

 

사실 음식 가지수가 별로 안되어서 실망하긴 했지만

 

빵이 맛있어서 빵으로 배채웠던거 같아요 ㅎㅎㅎ

 

 


헬스장

 

 헬스장은 P3층에 위치하며

 

이용시간

06:30 ~ 21:30

 

COVID-19으로 인해

 

헬스장 입장 전 카운터에서 일회용 장갑을 받아서 착용하고 입장해야 해요

 

이틀 동안 헬스장을 이용하면서 느낀 점은

 

웬만한 헬스 기구가 다 있어서 운동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헬스장 카운터

 

러닝머신 또는 싸이클 타면서 SEA VIEW를 볼 수 있어요

 

한 쪽면이 이렇게 통유리로 뻥 뚫려있어서 운동하는 내내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문을 열고 나가보면 

 

수영장과 비치의 아름다운 뷰가 보여요

 

 

헬스장에서 바라본 SEA VIEW


비치

 

평소에 물놀이를 굉장히 좋아해서 호텔 갈때까지만 해도 

 

꼭 물놀이 하겠다고 마음먹고 갔는데..

 

막상 가니 COVID-19 때매 찝찝해서 

 

수영장, 비치를 이용하지는 못했고

 

사진만 찍어왔어요

 

 

수영장에는 유아용과 공용으로 나누어져 있었어요

 

풀에서 비치 바라보고 있으니 진짜 휴양지에 온 느낌이 물씬 들었어요

 

진짜 물에 뛰어들고 싶은 마음을 굴뚝같았지만 

 

꾹 참았어요ㅠㅠ

 

대신 썬배드에 누워 멍 때리며 여유를 즐기고 왔어요

 

매번 집에 돌아와서 느끼는 건데 썬배드에 누워서 멍 때리는 시간이 제일 좋았던거 같아요

 

저는 주로 썬배드에 누워 책읽다가 잠들곤 하는데 진짜 꿀잠이에요

 

저만의 힐링법 입니다 

 

 

풀장 옆에는 비치로 갈 수 있는 길이 보였어요

 

마찬가지로 썬배드에 파라솔이 있었어요

유아용 풀
공용 풀

 

비치에서 바라본 그랜드 하얏트 호텔

 

 

 

이상으로 아부다비 그랜드 하얏트 호텔 & 레지던스 두번째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혹시 호텔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답변해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