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대 돈카츠 맛집] 부산대 3대 맛집 톤쇼우

by 쿠밥이 2020. 12. 24.
반응형

[부산대 돈카츠 맛집] 톤쇼우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부산대 돈카츠 맛집으로 유명한 톤쇼우가게 입니다


부산대 맛집을 검색하니 3대 맛집 중 하나더라구요!


제가 돈카츠를 좋아해서 바로 찾아갔어요 ㅎㅎㅎ


부산대 남측 공영 주차장에 주차하고 지도보면서 찾아갔어요




톤쇼우 

 11:30 ~ 15:00, 라스트오더 14:30

  17: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주소 : 부산 금정구 금강로 247-10





멀리서 보이는 가게모습!!




크으으 내가 얘때매 왔는데 추천메뉴로 되어있네요



버크셔 K로스카츠





가게로 들어갔는데 직원들이 다들 쳐다보고 인사해주셔서 


부끄러워서 가게 내부 정면 샷을 못찍었네요 


내부는 'ㄷ'자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지인들과 나란히 앉는 일본식?으로 되어있어요


그리고 아기들을 위한 의자와 웨이팅 시 대기하는 의자가 있었어요





그리고 벽에는 걸려있는 메뉴판





저는 자리에 착석하고 버크셔 K 특로스카츠를 주문하였으나 


한정수량으로 재료가 소진.....ㅜㅜㅜ


아쉽지만 특로스카츠를 시켰어요


네이버 톤쇼우 메뉴가 더 알아보기 쉬운것 같네요


톤쇼우 메뉴




자리에 앉으니 돈카츠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져있었어요





자리 앞을 보니 돈카츠 먹을 때 같이 먹을 소스가 있었어요




샐러드에 뿌려먹을 유자드레싱


돈카츠 기본 소스인 돈카츠소스




영국 왕실 '말돈소금'




그리고 유즈코쇼





오늘의 메인 메뉴 


프리미엄 특로스카츠 !!




이게 돈카츠라고?!!


 진짜 어마어마했어요!! 


두께 보이시나요?? 


각각의 돈카츠가 두꺼웠고 고기 육질이 엄청 부드러웠어요


겉은 튀김가루 속은 부드러운 고기


이게 바로 겉바속촉?!



된장국에도 고기가 들어가있어서 맛있었어요


밥은 계속 리필이 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돈카츠 기본 소스와 돈카츠 접시에 같이나온 겨자 소스가 제일 맛있었어요


요놈이요!

↓↓↓

 


여러가지 소스들 찍어먹으면서 맛 음미하고 밥 두그릇먹고


마무리 하였습니다


식사 후 직원분을 불러서 자리에서 계산하였습니다





총 평


가격이 비싼만큼 고기의 질이 좋다


밥 무한리필, 고기들어간 된장국 맛있다


인생 돈카츠




이상으로 부산대 맛집 톤쇼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