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부다비 맛집] 보아스테이크 BOA STEAK HOUSE in Abudhabi

by 쿠밥이 2020. 10. 31.
반응형

[아부다비 맛집] 보아스테이크 BOA STEAK HOUSE in Abudhabi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아부다비 맛집 보아 스테이하우스 입니다

 

BOA STEAKHOUSE in Abudhabi

 

지인의 추천으로 가게되었습니다

 

위치는 Anantara Eastern Mangroves Abu Dhabi Hotel 바로 옆에 위치해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큰 건물 입구로 들어가면 돼요

 

주차장
입구

저기 입구로 들어가니 약도가 있었어요

 

맹그로그 호텔 & 리조트 & 부대시설 약도

 

위의 약도를 보시면 1번에 보아 스테이크가 있답니다.

 

자연스럽게 길을 따라 걸어가다 보면 어렵지않게 보아스테이크 식당을 찾을 수 있어요

 

 

약도가 있는 곳을 나오니 카약과 요트 그리고 보트를 탈 수 있는 레져 시설이 나왔어요

 

이용하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놀랐어요

 

이 더운 날씨에도 탄다고?!

 

분명 날씨가 많이 좋아졌다고는 하지만 아직 낮에는 뜨겁거든요ㅜㅜ

 

그렇게 왼쪽으로 길을 따라가다 보니

 

스타벅스를 지나 보아스테이크가 보였어요

 

 

 

야외 테이블이 꽤나 많았었고 야외에서 먹는 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그리고 가게 외관이 깔끔했어요 

 

보아스테이크 야외 대기석
보아스테이크 야외 식사석

제가 이용했던 야외 테이블이에요

 

이용 전날 급하게 예약하다 보니 야외석밖에 없다고 해서 갔는데

 

그늘에다 바람도 시원하게 불어줘서 딱 좋았어요

 

야외 테이블은 6~7 테이블 정도있었는데 사람들이 앉아있어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야외 테이블에 앉아서 바라본 뷰

 

메뉴는 테이블 위에 올려져있는 QR코드를 이용해서 휴대폰으로 보았습니다

 

 

매주 금요일 12시30분 ~ 16시까지 FRIDAY BRUNCH를 이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두번째 BRUNCH PAKAGES사진을 보시면 

 

Soft Berverage 340 AED

Sparkling Package 495 AED

House Beverage 445 AED

Champagne package 595 AED

 

네가지로 나뉘어져 있어요

 

저는 스테이크만 먹으러 갔기에 Soft Beverage Package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스테이크는 RIB EYE 미디움레어로 주문하였습니다.

 

RIB EYE ROLL은 우리나라에서 꽃등심이라고 불리구요 지방이 조금 있는 편입니다

 

TOMAHAWK 토마호크는 긴 갈비뼈에 새우살과 꽃등심, 늑간살이 붙은 부위를 말해요

 

TENDERLOIN 안심은 가장 부드럽고 지방이 적은 고기입니다.

 

 

 

그래도 인당 340 AED... 비싸긴 비싸요

 

 

저는 저 포함 세명이서 가서 엔터테이너 바우처 사용해서 총 680 AED 결제했었어요

 


그림 이제부터 FRIDAY BRUNCH 메뉴들을 보시죠

 

우선 테이블 자리 세팅을 하였어요

 

그리고 식전 빵이랑 치즈 소스???가 나왔어요

맛있거나 그런건 아니었고 말 그대로 식전 빵이었어요


SHARING SEAFOOD PLATTER

 

비쥬얼이 엄청났어요 !!

 

랍스터, 새우, 굴, 참치 타르타르 조개 !!!

 

그리고 맨위에 올려져있는 으깨놓은 연어?도 맛있었어요

 

해산물 상태도 싱싱했고 식감이 좋았어요

 

저희가 세명이서 가서 음식들이 각각 3개씩 나왔어요

 

 

말해 뭐해?!

 

진짜 최고 최고 !!!

이후로 코스요리처럼 음식들이 나왔어요

 

연어를 말아놓은 요리와 토마토&생크림 그리고 샐러드

 

음식은 대체로 다 맛있었어요

 

얘는 생긴것도 그렇고 맛도 딱 누네띠네 맛!

 

음식들 이름을 정확히 몰라서 음식 하나하나의 맛을 말하기에 어려움이 있네요

 

전반적으로 맛은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RIB-EYE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움레어로 주문하였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나온 음식들

스테이크는 립아이라서 지방부분이 좀 있었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지방이 조금 많았지만요 

 

지방을 좋아하신다면 립아이 선택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스테이크와 같이 나온 아스파라거스, 시금치, 치츠 감자튀김, 으깬감자 정말 맛있었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 후식

 

산딸기 같이 생긴 저 녀석은 살짝 쓰고 초콜릿은 달고

 

역시 후식은 단쓴?!이죠

 

 

 


후기

 

- 전반적으로 맛있었어요 

 

가격 - FRIDAY BRUNCH는 Non-alchol로 인당 340 AED 이에요. 비싸요 비싸 

엔터테이너를 쓴다면 가볼만 한 곳입니다

 

위치 - 맹그로브 호텔 & 리조트 부대시설 중 하나라서 찾아가기 편해요

 

주차 - 맹그로브 호텔 & 리조트와 같은 주차장인 것 같았어요. 주차장이 지정되어 있어서 돈걱정도 없고 편했어요

 

기타 - 스테이크, 해산물요리 빼고 나머지는 계속해서 리필이 된다고 했어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굉장히 친절했어요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서 충전 좀 해줄 수 있냐고 물어봤더니

 

휴대용 충전기를 가져다 주더라구요 

 

아이폰 커넥터도 있고 충전도 빠르고 좋았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 !

음식 나오는 속도가 굉장히 느려요. 

 

자리에 앉아서부터 계산마치고 나오는데까지 

총 3시간 20분이 걸렸습니다

 

식전빵 나오고 한참 뒤 해산물요리 그리고 또 한참 뒤 다른요리들이 나오더라구요..

 

지인에게 이런 말은 듣지 못하고 갔어서 그 날따라 사람이 많아서 그렇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돌아와 지인에게 물어보니 원래 그렇대요...

 

보아스테이크하우스는 돈 뿐만아니라 시간적 여유도 있는 사람들이 가는 곳인가 봅니다

 

원래 그런건줄 알았더라면  음식 빨리달라고 해볼껄ㅜㅜ

 

주변 테이블에 앉은 손님들도 아무말 없이 계속 기다리길래 저희도 기다렸었는데

 

원래 그런곳 일줄이야...

시간적 여유가 없으신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한번 다녀와본 소감으로는 연인과 함께 한번쯤은 다녀와볼만 곳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돈과 시간을 생각한다면 한번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이상으로 아부다비 맛집 보아스테이크하우스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