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미노 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쉬림프 후기

by 쿠밥이 2020. 11. 18.
반응형

도미노 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쉬림프 후기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은 도미노 피자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 쉬림프 후기 입니다

 

몇달 전부터 도미노피자가 먹고싶었는데 드디어 먹게되었어요

 

몇년 전까지만 해도 도미노 피자 먹을떄는 메뉴는 늘 정해져있었어요

 

레전드 피자 치.캐.샌 

 

세글자만 봐도 뭔지 아시겠죠???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정말 말이 필요없었죠..

 

제 기억으로는 치.캐.샌이 단종되고 나서 도미노랑 조금씩 멀어졌던거 같아요

 

그러다 간만에 주문하게 되었어요

 

메뉴를 보던 중 

 

치즈케이크 블랙타이거를 보게되었어요

 

출처 :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샌드......

 

오늘은 이거다 !

 

이렇게 주문하게 되었어요 ㅎㅎㅎ

 

도우는 샌드로 픽스되어있고

 

기본제공인 갈릭디핑소스는 미제공이더라구요...ㅜㅜ

 

그래서 갈릭디핑소스 3개 추가했어요

 

갈릭디핑소스에 찍어먹는게 짱이거든요 ㅎㅎㅎ

 

크으 우선 비주얼이 마음에 들었어요

 

탱글탱글한 새우!! 그리고 파인애플과 각종 토핑들이 올려져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그리고 도우는 위 사진처럼 나폴리도우와 씬도우가 겹쳐졌고

 

그 사이에 치즈케이크무스가 발라져있어요

 

한조각당 탱글탱글한 새우가 하나씩 있고

 

파인애플 등 여러가지 토핑으로 인해서 식감이 더욱 풍부했어요

 

역시 피자는 도미노 피자!!

 

오늘 피맥하려고 미리 맥주도 사놨었어요

 

시원한 맥주에 바삭하고 달콤한 피자

 

무려 다섯조각이나 먹어버렸어요!!

 

치케샌의 맛을 잊은 순 없지만 대체할 만한 피자가 나온거 같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ㅎㅎ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