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맛집] 해운대 제일 맛집! 나는 해성막창 보다 승한막창 !!

by 쿠밥이 2020. 1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오늘 포스팅은 해운대에 위치한 승한막창 입니다.

 

해운대 막창하면 해성막창을 많이 알고 계시죠??

 

저도 해성막창 좋아해서 몇번 갔었는데 

 

갈때마다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우연히 같은 골목에 위치한 승한막창 집을 가게 되었어요

 

우연히 방문했는데 그 집이 더 맛집이었어요

 

그 이후로는 막창먹을때는 승한막창만 가게되네요 

 

그럼 지금부터 해운대 승한막창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승한막창

 

월요일~토요일 17:00 ~ 02:00

 

월요일 ~ 일요일 17:00 ~ 01:00

 

주차장 없음(해운대 구청 유료주차장 이용추천)


헛.. 사진첩을 보니 승한막창 간판사진이 없네요;;

 

그날 너무 추워서.... 뛰어들어간다고 정신이 없었나봐요ㅜㅜ

 

승한막창 내부사진
승한막창 메뉴

 

 

위 사진은 승한막창 메뉴에요

 

이 가게는 곱도리탕이라는 독특한 메뉴가 있어요

 

닭도리탕에 곱을 넣어서 곱도리탕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날은 두명이서 가서 먹질 못했네요 ㅜㅜ

 

저희는 소막창 + 소대창 섞어서 3인분을 시켰어요

 

테이블은 아래와 같이 원형 테이블 입니다

 

 

 

기본 셋팅되는 반찬들이에요

 

위에 3가지 소스는 승한막창에서 만든 수제 소스라고 들었어요

 

달콤하고 / 매콤하고 / 겨자랑와사비가 섞인 맛?

 

 

 

곱이 가득찬 소막창 + 소대창 조합 보이시나요??? 

 

다시봐도 침 넘어가네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 주셨어요

 

확실히 삼겹살보다 익히는 시간이 오래 걸리네요

 

먹고 싶은걸 참느라 힘들었어요 ㅜㅜ

 

굽는 시간동안 왜 승한막창인지 궁금해서 직원분께 물어봤는데

 

사장님 아들 이름이 승한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ㅎ 

 

예전에는 승일막창이었는데 승일이라는 상호가 너무 많아서 바꾸셨대요

 

직원분이 맛있게 구워주셔서 잘먹을 수 있었어요 

 

아래 동영상 보시면 막창과 대창이 지글지글 구워지는 소리가 들리실꺼에요 

 

진짜 곱도 가득차있고 쫄깃쫄깃한게 너무 맛있어요

 

먹어본 막창 대창 중 최고 !!

 

제가 해성막창 보다 승한막창을 좋아하는 이유를 아시겠죠??

 

다음번에 가게되면 곱도리탕 먹고 포스팅 해보도록 할게요!

 

 

위치는 부산 해운대 해성막창이랑 같은 막창골목에 위치한 승한막창 해운대점이에요

 

본점은 해운대 CGV 옆에 위치합니다.

 

아참! 주차 꿀팁? 알려드릴게요!!

 

승한막창은 주차장이 없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해운대구청에 주차하고 갔습니다.

 

해운대 구청은 10분에 500원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부산 해운대 맛집 승한막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P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