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약수터 강력추천!!!

by 쿠밥이 2020. 7.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제주도 핫플인 제주약수터 입니다!

제주도 로컬에게 추천받은 제주약수터 진짜 반했어요


 

 


역시 핫플은 웨이팅이 기본...!!


 

 


내륙에선 볼 수 없었던 신선했던 제주약수터

모든 것들이 신선했던 제주약수터👍

좋았던 점은 3가지 종류에 한해서 시음이 가능했어요

메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주약수터가 아니면

맛볼 수 없기에 시음기회를 주신거 같아요

맥주 담기는 모습조차 신기방기 ㅎㅎㅎㅎ


저는 시음하고 난 후 올레길과 새연교를 골랐어요


 

 


제주약수터 시그니쳐 올레길 정말 맛있어요!!

강력 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