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도 동쪽 맛집 평대앓이 !!

by 쿠밥이 2020.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평대앓이" 입니다 !!


아마도 동쪽에 맛집을 검색하시면 많이 나오는 맛집 중 하나에요 


저도 블로그 후기들을 보고 찾아간 맛집입니다


맛 ★★★★


주자창 있음


웨이팅 예상



평대앓이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어요


아래 사진은 입구 사진입니다 




가게 방문전 운영시간 확인은 필수 ! 


1인 쉐프 식당으로서 한 팀당 최대 4명까지 가능하며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꼭 확인하고 가셔요 


또한 1인 쉐프 식당이다 보니 한번에 여러팀을 받을 순 없고 제가 알기로는 


최대 4팀까받고 나머지는 웨이팅 해야하는걸로 기억해요.




그럼 메뉴판을 보실까요??


아래 사진과 같이 다섯가지의 메뉴가 있어요


그 중 여러 블로그에서 보았던 딱새우 사시미가 너무 인상깊었어요 !!










모든 메뉴를 먹어보고싶었지만 평대앓이의 메인은 누가 뭐라해도 딱새우 사시미죠!?


제가 시킨 메뉴는 딱새우 사시미 + 앓이덮밥 이에요 ! 


메인 메뉴가 나오기 전 식전 빵이 나왔어요


식전 빵도 왜 그렇게 맛있던지....   






비쥬얼 진짜 엄청나죠?! 사진만봐도 군침이 돌죠?!


딱새우가 정말 신선했고 덮밥 또한 명란아보카도덮밥이라 짤거같았으나 그렇지 않고 


맛있었어요


딱새우 사시미의 좋은 점은 회를 다 먹고 딱새우 머리를 이용해 라면을 먹을 수 있는 


점이죠  


물론 라면은 공짜입니다^^




딱새우의 진한맛이 우러져나와 국물이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제주도 동쪽에서 맛집 또는 딱새우회를 찾으신다면 가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


재방문 의사 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