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by 쿠밥이 2020.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


오늘 소개할 맛집은


부산 해리단길 맛집


"나가하마만게츠"


입니다



해리단길에서는 늘 구운스시앤롤만 갔었는데 웨이팅이 엄청난 라멘집이 있다고해서 


라멘이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냐? 며 의심의 눈초리로 가게되었죠


가자마자 놀란건 엄청난 웨이팅..


다들 영수증 하나씩 들고 있으시길래 저도 후다닥 주문부터 했답니다





주문은 니가하마라멘이랑 라멘교자세트 차슈추가 하였어요 !!


가게는 마주보고 앉는 테이블이 아닌 단방향으로 되어있었고 


손님들이 먹고 나가면 다음사람이 자리를 채우는 식이었어요


또한 라멘 먹으면서 직원분들이 라면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었어요


아래의 사진은 웨이팅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40분 간의 길고 긴 기다림 끝에 자리에 착석 !! 







자리에 앉으니 자리앞에 메뉴판과 만게츠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한 글이 적혀있었어요


그리고 테이블 앞에는 통마늘이랑 통마늘을 빻는? 기구가 있었어요(신기)


그리고 갓김치, 다데기가 있었어요


음식 나올때 직원분이 수제크림치즈 또는 아이스크림 둘중 하나를 후식으로 선택하라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라멘이 !!!!







일단 비쥬얼 합격!!!


마늘을 빻아서 넣은 후에 한 숟가락 떠서 먹고 깜짝 놀랐어요


국물이 진국 !!!


국물이 너무 진해서 라멘이 아니라 삼계탕 국물마시는것 같았어요


먹는 내내 라멘을 이렇게 끓일 수도 있구나라고 감탄하면서 먹었다는...


교자만두는 바삭바삭한 바닥면이 바삭바삭해서 더 맛있었어요


간장 소스에 찍어먹어서 먹으니 라멘과 꿀 조합 !!


국물까지 싹 비우고나니 후식으로 크림치즈랑 아이스크림이 나왔어요


음.......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ㅠ


둘다 맛있었는데 다음에 가면 주저없이 크림치즈를 택할 거 같아요 





영업시간

화~금 11:00 ~ 21:00

휴식시간 15:30 ~ 16:30

라스트오더 20:30

 재료소진 시 마감

월요일 휴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