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광안리 핫플 '소설상재'

by 쿠밥이 2020. 10.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쿠밥입니다😊


오늘 소개할 맛집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소설상재' 입니다 


광안리 사는 친구집 놀러왔다가 알게된 광안리 핫플 소설상재


소설상재는 부산에서 소문난 중식주점이었어요



위치 :  부산 수영구 민락로6번길 9


광안리 해수욕장 도보 2분거리


영업 시간 : 18:00 ~ 04:00






가게 간판부터 갬성이 느껴지지 않나요??


가게에 도착했을 때 대기줄은 따로 없었지만 실내가 만석이라 30분 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실내에 테이블이 많지 않아 웨이팅이 종종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앞에 비치된 메뉴판을 봤어요




위의 메뉴가 다인줄 알았는데 가게 안에 들어가보니 다른 메뉴들도 많았어요


블로그 검색을 하다보니 가게 밖에 있는 메뉴가 인기메뉴인 것 같았어요


메뉴가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여서 여러가지를 시켜보았습니다




칠리새우 ★★★

꿔바로우 ★★★ 


칠리새우는 맛은 있었으나 2개 먹으니 너무 소스가 너무 달콤해서 손이 잘 가지않던...메뉴였고


꿔바로우는 달콤한 소스에 쫄깃쫄깃한 고기가 맛있었으나 다른 곳에서 먹었던 꿔바로우와 특별히 다른건 못느꼈어요







사천바지락  ★★★★★


싱싱한 바지락 + 얼큰한 국물 = 말이 필요없는 환상의 조합


거기에 고추까지 같이 먹으면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좋아하실거에요 !!


기분나쁜 매움이 아닌 속까지 얼큰한 맛! 강추입니다 !





멘보샤  ★★★★★


멘보샤는 새우 토스트?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다진 새우와 다진마늘등이 빵 사이에 들어가서 튀긴 음식이에요


정말 바삭바삭하고 맛있어요 


생각지도 못한 멘보샤 맛집을 찾았네요 




소설상재에는 중식주점 답게 소주 맥주 뿐만 아니라 이과도주, 고량주도 판매 중이었어요


종류가 많으니 취향대로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총 평 

위치 좋고 

분위기 좋고

안주 맛있고

또 

가고싶은 곳





광안리 해수욕장이랑 가까워서 가게에서 나와 바람쐬면서 한 컷





소설상재 위치









댓글